SERVO REPAIR/PANASONIC2020. 1. 29. 07:53

 

모델:PANASONIC AC SERVO MOTOR

품번:MSM011ABE





안녕하세요~ 요즘따라 흔히 말하는 팝송이 듣기좋더라구요~ 잠을잘때 노래를 틀고자는 저로써는 

잔잔한 팝송을 듣고자면 편하게 자더라구요~ 그래서 찾아보았는데 되게 유명하지만 이름은 모르는 

그런노래들도 요즘은 자주 알아가면서 듣고있답니다 ! ㅎㅎ


오늘의 모델은 PANASONIC AC SERVO MOTOR 입니다 !  

품번은 MSM011ABE 이구요~ 노브레이크 타입입니다 !  곧바로 점검을 시작하였구요~ 

우선적으로 권선과 절연쪽에는 아무런 문제가 없었습니다 ... 그리고나서 샤프트쪽을  손을 이용해  

돌려봤는데 노브레이크 타입인데도 불구하고 움직이지가 않더라구요~ 
 

더이상 볼것도 없이 우선적으로 

내부를 확인하기 위해 분해를 해보았구요~ 내부를 보자말자 로터쪽에 문제가있다는걸 확인하였습니다~ 

군데군데 크랙으로인해 손상이 되었네요~  

곧바로 세척을 우선진행하였구요 ~ 손상되었던 부분을 수리 

진행 하였습니다~ 

또 이로 인해 사용불가한 주기성 부품들도 같이 교체작업 진행을하였네요~ 


모든작업 완료후 앰프에 연결하여 구동을 하니 정상 구동이 되었습니다 ! 

이상입니다~ 

사업자 정보 표시
주식회사 서보시스텍 | 조현섭 | 경상북도 구미시 수출대로 249,(3-2)(공단동) | 사업자 등록번호 : 761-81-00157 | TEL : 070-4136-4346 | Mail : purelove4346@nate.com | 통신판매신고번호 : 호 |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
Posted by 서보시스텍 | 서보모터수리